오익스

송로건 데일리 블로그

[자세히]”바비(Barbie)” 주연 마고 로비(Margot Robbie), 8년 만에 첫 아들 출산… 할리우드 새 엄마 등극!

Written by

마고 로비(Margot Robbie)와 톰 애커리(Tom Ackerley)의 첫 아기 탄생 소식에 대한 포스트를 아래와 같이 작성하였습니다.

마고 로비, 톰 애커리와의 첫 아기 출산 소식

34세의 할리우드 배우 마고 로비(Margot Robbie)가 남편 톰 애커리(Tom Ackerley)와의 사이에서 첫 아들 아기를 출산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6년에 결혼하였으며, 아기의 이름과 출생 날짜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마고 로비의 임신 소식은 2024년 7월에 시작된 것으로 보이며, 그는 레이크 코모(Lake Como)에서 멋진 아기 뱃속을 드러내며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브래들리 쿠퍼(Bradley Cooper)와 지지 하디드(Gigi Hadid)와 함께 사르디니아(Sardinia)에서 시간 보내는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최근 ‘메일 온 선데이(Mail on Sunday)’의 보도에 따르면, 마고 로비는 2주 전 출산을 할 예정이었다고 하며, 현재 그녀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는 소식입니다.

마고 로비와 톰 애커리는 2013년 전쟁 드라마 ‘수이트 프랑세즈(Suite Française)’의 촬영 중 처음 만났습니다. 마고는 자신이 ‘완벽한 싱글녀’라고 말하며, 톰에 대한 감정이 그녀의 가치관을 완전히 바꿔놓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친구로 시작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로맨틱한 감정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개인적인 관계를 넘어 제작사인 ‘럭키챕 엔터테인먼트(LuckyChap Entertainment)’를 운영하며 ‘버즈 오브 프레이(Birds of Prey)’, ‘프로미싱 영 우먼(Promising Young Woman)’, 그리고 다가오는 ‘바비(Barbie)’ 영화 등 여러 작품을 제작해왔습니다.

마고 로비와 톰 애커리의 행복한 소식이 앞으로 그들의 삶에 어떤 변화와 기쁨을 가져다줄지 기대됩니다.

이 글은 마고 로비와 톰 애커리의 첫 아기 출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면서도 SEO 최적화와 트래픽 유도를 고려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